즐겨찾기 추가 2020.08.06(목) 16:17
칼럼
취재수첩
인터뷰

에바쎄(Ewasser) ... 제4세대 과학의 물

▶세계 물 협회 인증 ... 미국 FDA 승인
▶기적의 항산화제 수소수 ... 면역력 향상
▶혈관 황산화 작용 ... 활성 산소 제거
▶미용, 당뇨, 혈압, 고지혈증, 등 활성산소 제거 탁월

2020. 07.25(토) 16:39
박상웅기자/psw4488@naver.com
【광주=교육연합뉴스】박상웅 기자= 기적의 항산화제 수소수가 최근 학계에서 미네날워터, 심층수, 탄산수에 이어 제4세대 과학의 물로 일컫어 주목받고 있다,

나노기포발생기술을 한국원자력연구원과 (주)GKoxy에서 공동으로 연구 개발해 기적의 항산화제 수소수인 에바쎄가 수소수 관련분야에서 국내 뿐아니라 세계적으로 호응을 받고 있다.

수소수 관련분야에서 최첨단기술을 접목하고 천연소재를 활용하여 나노버블수소수는 미용에 좋고 당뇨 혈압 고지혈증 등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나노버블수 에바쎄 상표등록은 물론 ▲세계 물 협회 인증 ▲미국 FDA 승인▲미국 FDA 생산시설 등록으로 그 효능을 인증 받았다.

이에, 나노버블 수소수(Nano Bubble Hydrogen Water)에바쎄(Ewasser)는 ▲프랑스 루르드 샘물, ▲독일 노르데나우 물, ▲멕시코 트라코테 물, ▲인도의 나다나 우물 등 세계적으로 건강에 좋다는 물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주)GKoxy 유상열회장은 “자연의 가치에 순응하고 조상들의 지혜를 과학적 접근을 통해 검증하는 동시에 고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고농도 수소수인 에바쎄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말하고있다.

특히, 에바쎄(수소수)는 가장작은 황산화 물질로 기존의 황산화 물질이 통과 할 수 없는 ▶패색된 혈관에 도달하여 황산화 작용을 하고 ▶※활성 산소를 제거 ▶미토콘드리아에 전자를 공급하영 세포에너지 생산을 촉진하여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활성산소로 인해 이미 산화된 세포를 환원시켜 세포의 회복을 돕는 작용 ▶사람의 몸속에 산화작용을 중화 시켜주는 항산화 물질을 갖추고 있지만 노화에 따라 항산화를 개선 시켜주는 효능이 특징이다.

※활성산소는 인체 내의 기미, 주름, 노화, 발암(신체의 일부분이 변하는 곳에는 반드시 활성산소가 발견됨)위장병, 당뇨병, 동맥경화, 아토피성 피부염, 뇌졸중, 심근경색 등 모든 병의 근원은 공통적으로 활성산소이다,

존스홉킨스대학 의학보고서에 따른면 활성산소는 노화의 원인이며 치매,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당뇨병, 아토피 등 우리 몸은 나이가 들수록 항산화 능력은 떨어지고 활성산소에 의한 손상이 누적되면서 세포의 노화는 촉진되며 하이드록실라이칼과 같은 유독성이 활성화되어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되어 모든 병의 원인이 된다는 것이다,


천연소재를 활용하여 기술적 우위를 선점하고 있는 에바쎄는 (주)GKoxy(회장, 유상열), 국책연구기관인 한국원자력연구원 첨단방사선연구소와 약 7년여의 공동개발기간을 통해 고농도 수소수 버블화에 성공했다.

(주)GKoxy 유상열회장은 “자연의 가치에 순응하고 조상들의 지혜를 과학적 접근을 통해 검증하는 동시에 고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고농도 수소수인 에바쎄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유회장은 “일반적을 국내외 생산되고있는 제품들은 대다수가 전기분해방식으로 생산 되기 때문에 다양한 악영향을 가지게 된다는 사실이 많은 과학자들의 논문을 통해 밝혀지고 있다”며" 전기분해 방식은 물에 스트레스를 주게되면 반드시 그 전기적 에너지가 물 자체에 메모리 되어 이를 음용함으로 인해 인체에 악영향을 준다는 이론이 일반적인 학계의 정설이다”고 밝혔다.

이에, 유회장은 에바쎄에 대해 “ 물 자체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천연소재를 통해 자연가압방식으로 나노기포를 생성시키는 방법을 활용 함으로서 물속의 수소의 나노기포를 오랫동안 존속시킬 수 있는 기술이 특징이다”고 강조했다.

유회장은 에바쎄에 적용된 나노기포기술에 대해 “천연적으로 물속에 수소 자체를 평균 100나노 크기의 기포 형태로 발생시켜 자기 가압의 영향을 받지 않게 함은 물론 물 1cc당 3억개 이상의 나노 기포를 천연 소재를 활용하여 초 고농축 시켜 물속에서의 무중력상태로 만드는 원천기술이며 이의 기술은 한방울이 터질때마다 발생하는 5,500℃의 폭발력 발생과 더불어 45,000Hz의 초음파 발생으로 인한 멸균 효과를 가지는 기술이다”고 강조했다.

활성산소는 두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성산소는 면역기능에 사용되는 좋은 활성산소와 세포를 손상시키는나쁜 활성산소(독성산소)로 나뉜다”고 말했다.

활성산소 이론에 따르면 인간의 세포내에 있는 미토콘드리아가 에너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사용되는 산소는 화학물질과 결합하고 물과 탄산가스로 대부분 배출한다.”면서“그러나 사용되는 산소 중 2~5%는 몸밖으로 배출되지 않고 남아 활성산소 (Free Radicals)로 전환돼 활성산소(독성산소)는 세포안의 DNA구조가 깨져 돌연변이 암세포가 만들어진다.

인체에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인체 내 천연효소로써 항산화효소(SOD)가 있다. SOD는 20대까지 왕성하게 생성되지만, 35~40세가 되면 더 이상 생성하지 않는다. 따라서 40대 이후에는 항산화 효소의 역할을 대체할 수 있는 항산화제가 필요하다,

결국,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지름길이다. 수소는 우리 몸을 공격하는 활성산소 중 가장 흉폭한 맹독성 활성산소 하이드록실래디칼(OH-)을 선택적으로 제거하여 인체 각 기관 및 뇌세포까지 도달할 수 있는 유일한 항산화제이다.(관련문의/ 010-9881-5353/1박스30개:105,000원-출시행사 2박스주문시 1박스 무료 2+1행사)

교육연합뉴스

주소·:(150-818)광주광역시 서구 화운로 156번길 20 등록번호: 광주 아 00155 등록일:2013년 10월 11일 발행·편집인:박상웅

교육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62-362-9115팩스 : 062-362-9116이메일 : psw4488@naver.com개인정보취급방침

< 교육연합뉴스 >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 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